본문 바로가기

my life

부케 유리돔 만들기...

 

2020년 2월 1일 내가 아끼는 동생 아리미의 결혼식에서 받았던 부케 ~~~ ㅎㅎ

 

그동안 내가 몇 개의 부케를 받아 왔던가.. 또르륵 ㅜㅜ (청승은 그만!!!)

 

아리미의 추억과 내 추억이 남겨질 수 있도록 부케 만들기 도입!!

 

2달간 정성 들여 말리고 가장 핫한 유리돔을 주문해서 만들기 시작!!

 

유리돔과 본드 쇼핑백도 함께 배달되니 세상 좋네 ㅋㅋ

 

 

 

말린 부케 꽃들을 처음 받았던 부케처럼 모양을 생각하면 위치 잡아주고 유리돔에 들어갈 수 있도록

길이 맞춰주고 부케 꽃줄기를 감싸주었던 리본 그대로 감싸주고 핀으로 고정하고 마무리!!

식때 받았던 부케에 쓰였던 리본, 핀 까지 다사용 했다 ㅎㅎㅎ

돔 바닥에 두 사람의 이름과 식 날짜 덕담(?)까지 ㅋㅋㅋ 각인을 남기고 신랑, 신부 피겨로 꾸미기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공들인 전구선 돌리기로 마무리!!!

 

 

점등샷!!

 

 

처음이라 우왕좌왕 어설프게 했지만 그래도 내 정성 가득 들인 선물이라 기쁘다...

이 선물을 받을 아리미도 기뻐해 주었으면 좋겠다. ㅎㅎ

'm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햄,치즈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  (0) 2020.03.12
일상인듯 아닌듯.....  (0) 2020.03.11
초보 홈베이킹(feat 초코머핀) ㅋㅋ  (0) 2020.03.06